[시선뉴스] 쌀쌀해진 날씨로 나도 모르게 옷깃을 여미는 계절에 다다르며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건강식품이 벌써부터 인기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의 대표주자인 코엔자임큐텐을 4개월치 구매 시 1개월분을 더 받을 수 있는 4+1 이벤트가 실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넘버원스는 자사 쇼핑몰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주약품㈜의 코엔자임Q10을 오는 10일까지 한정적으로 4+1 판매를 실시 중이다.

아주약품㈜ 코엔자임Q10은 최근 선보인 신제품으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며 피부 건강에까지 도움을 주고 있어 남녀노소 두루 찾는 건강식품으로 손꼽힌다. 코엔자임Q10은 인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며 에너지원의 생성을 돕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조효소인데, 나이가 들며 조직 내 농도가 감소되므로 지속적인 복용으로 노화와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식약처 1일섭취 기준인 100mg씩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해 과다복용을 피하도록 했으며, 개봉 시마다 습기 및 공기 때문에 PE병 용기가 성분이 산화되고 변질될 가능성이 있어 6캡슐씩 PTP 개별 진공 포장됐다.

판매원인 넘버원스 관계자는 “코엔자임Q10이 가지고 있는 장점들은 워낙 많은데, 쌀쌀한 날씨가 갑자기 밀려오고 미세먼지도 문제시 되며 겨울철 건강관리에 대비해 미리 다량으로 구매하는 고객도 생길 정도다”며 “이를 위해 고객감사 차원에서 경제적으로 구비할 수 있도록 4개월 치 구매 시 1개월분을 증정하고 있어 코큐텐을 복용하고 있다거나 새로이 복용코자 할 경우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약품 코엔자임Q10 관계자는 "금번 4+1 이벤트 외에도 공동판매원인 넘버원스(http://www.yeonje.kr)와 와우김약사몰에서 100mg 30캡슐, 100mg 3개월분 등 원하는 섭취기간에 맞게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겨울이 되기 전 저렴하게 다량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