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왕초보영어 학습자가 영어공부를 혼자하기란 쉽지 않다. 영어회화, 듣기, 읽기, 쓰기, 문법 등 따로 따로 공부해야 하는 경우로 인해 지치기 마련이다.

이에 왕초보 영어공부혼자하기 전문 ‘밀가루쌤영어’는 1년 수강신청 기준 하루 624원의 저렴한 영어강의 수강료로 종합적인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콘셉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아울러 ‘1+1 이벤트’로 1년 수강신청 시 전세계 140여개국에서 사용하는 미국판 영자신문인 뉴스아데믹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뉴스아데믹 1년 수강료를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지원한다.

 

뉴스아데믹은 영어왕초보도 수강할 수 있는 레벨의 기사도 제공하므로 밀가루쌤영어와 같이 수강할 시 상당한 학습효과를 가져온다고 평가 받고 있다.

강의 특징은 영어 왕초보 학습자도 문법부터 영어회화, 토익까지 다양한 영역의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기본 프리패스 영어 인강을 지원한다.

'밀가루쌤(샘)영어'는 수많은 영어강의 대비 학습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저렴한 수강료로 발음ㆍ파닉스부터 시작하여 영문법ㆍ듣기ㆍ회화ㆍ독해ㆍ토익 등 기초영어 인터넷강의 전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영역의 강의를 통해 영어를 읽고, 듣고, 쓰고, 말하면서 감각을 자극해 더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밀가루쌤영어는 2007년 영어교육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지금까지 꾸준한 영어왕초보의 영어실력 향상에 이바지하여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왕초보 영어공부혼자하기 전문으로 하고 있다.

한편 밀가루샘영어 인강을 수강한 한 직장인은 “사회생활3년 차에 영어가 안되다 보니 불안해서 이 강의를 듣게 됐다”며 “알파벳 정도밖에 모르는 초보자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호평을 남겼다. 또 다른 학습자는 "영어를 처음 배울 때의 그 두려움은 이제 없어졌다”며 “다양한 문장 말하기까지 영어 왕초보를 위해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라는 만족스런 평가를 전했다. 수강신청은 밀가루쌤영어인강 사이트(www.milgarussem.com) 및 상담문의(1599-9783)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