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해외 이주를 계획하고 있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토익이나 토플, 오픽, 아이엘츠 등의 공인영어시험 점수를 필요로 한다. 종류를 불문하고 공인영어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으려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4가지 영역에서 골고루 점수를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한국 영어교육의 특성상 듣기와 말하기는 늘 취약하다. 일반 어학원에서도 집중적으로 배우기 어려운 듣기와 말하기 영역은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스피킹 영역은 시험관과 1:1 인터뷰 형식으로 이뤄진다. 응시자는 질문에 답을 하거나 시험관과 상호작용하며 주제에 대해 논해야 하는데 외운 답변을 적용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따라서 공인영어시험특화 코스가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전화영어, 화상영어 업체 중 토익, 토플, 오픽, 아이엘츠 시험특화 코스가 있는 곳은 드물다.

 

최근 민트영어가 시험특화 코스를 강화한다고 밝혀 회원들로부터 환영받고 있다. 이미 타 업체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5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는 민트영어는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토익, 토플, 오픽, 아이엘츠 등 시험특화 코스를 강화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원어민 강사들이 단순히 시험에 대한 규칙을 인지하는 것에서 벗어나 유형에 걸 맞는 디테일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체계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하에 교육 세미나를 개최하고 모의시험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와 모의시험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자주 진행할 예정이며 높은 점수를 받은 강사에게는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시험특화 코스의 퀄리티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영어교육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어학연수나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청년의 수는 꾸준히 줄고 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원어민과 매일 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학원과 달리 1:1 눈높이 교육이 가능하고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적기 때문에 많은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이 온라인 영어교육을 이용하고 있다.

전화영어순위, 전화영어추천, 직장인영어회화, 초등화상영어, 어린이화상영어 등의 연관검색어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다가가고 있는 민트영어는 수업을 수강하는 모든 회원에게 1일 1회 영어첨삭지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수업을 듣고 마음에 안 들 경우 7일 이내에 100% 환불해주며 모든 교재와 수업관련 자료,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회원들은 ‘얼굴철판딕테이션’, ‘브레인워시’, ‘영자신문해석하기’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무료수업을 받을 수 있고, 수업시간과 원어민 강사를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것은 곧 재수강률 90%라는 수치로 돌아왔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최고의 중소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