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온스타일 드라마 ‘처음이라서’에서 미모의 여대생으로 변해 남학생들의 마음을 자극한 배우 정유진의 시크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정유진의 전속 에이전시 ‘YG케이플러스’는 SBS ‘풍문으로 들었소’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고 온스타일 ‘처음이라서’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 정유진의 감각적이면서도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 모던하고 시크한 패션 화보를 공개한 배우 정유진, 모델 정용수(출처/YG케이플러스 제공)

이 화보는 디자이너 송지오의 브랜드 ‘지오송지오’의 FW 광고 화보로 정유진이 보여주었던 드라마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차분한 톤의 무심한듯 시크하고 패셔너블한 매력이 돋보인다.

남자모델로는 ‘도수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앤걸즈’로 패션계에 주목을 받았던 모델 정용수가 함께 촬영해 브랜드 컨셉과 메시지를 강하게 보여주고 있다.

▲ 모던하고 시크한 패션 화보를 공개한 배우 정유진, 모델 정용수(출처/YG케이플러스 제공)

한편 정유진은 패션 모델로 활약하며 패션, 뷰티업계에서 인정받은 톱모델이며 올해 초 SBS ‘풍문으로 들었소’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그녀는 현재 방영중인 온스타일 ‘처음이라서’에서 국문과 미란다 커 류세현 역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뿐만 아니라, KBS 청춘액션 드라마 ‘무림학교’에 전격 캐스팅 되어 현재 촬영 중이며 2015년 눈에 띄는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