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11월 4일 생일을 맞이한 빅뱅 탑을 축하했다.

4일 0시 YG공식 블로그에는 ‘HAPPY BIRTHDAY T.O.P’라는 타이틀로 탑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피.버.스.데.이’, 'CONGRATULATIONS'이라는 문구와 함께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데님 자켓을 입은 탑이 살짝 미소 지은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붙잡는다.

▲ 빅뱅 멤버 탑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게시한 YG(출처/YG 엔터테인먼트)

탑은 빅뱅의 멤버로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사상 최대 규모의 일본 도쿄돔 콘서트를 시작으로‘BIGBANG WORLD TOUR 2015~2016 ‘MADE’ IN JAPAN’에서 현지팬들과 만난다. 또 7일에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5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해 국내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탑은 지난 2일부터 공개된 글로벌 프로젝트 웹드라마인 '시크릿 메세지'에서 영화감독 지망생 '우현'으로 출연해 일본 대표 여배우 우에노 주리와 연기호흡을 맞추고 있다.

'시크릿 메세지'는 아시아, 미주, 남미 등 전세계에 서비스 되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에 2화씩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