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의 '돌침대는 건강용품' CF가 인기다. 이유는 ‘돌침대는 더 이상 가구가 아니라 건강용품’이라는 메시지를 담았기 때문이다.

CF는 주변 이웃들이 등장하여 ‘전자파 걱정 없는 돌침대는 없을까요?” 문답식으로 알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톱스타, 연예인, 저명인사 등이 아닌 주변의 이웃들이 등장하는 진솔한 광고로서 '돌침대는 건강용품'이므로 '전자파 걱정이 없어야 한다'는 메시지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 미건돌침대 CF 캡쳐

미건의료기 이재화대표는 “돌침대는 집안을 장식하는 가구가 아니라 건강용품입니다”라면서, “돌침대 전자파를 해결한 미건돌침대로 100세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전자파 걱정없는 미건돌(흙)침대 SB-7000은 업계최초 돌침대의 온도조절기까지 전자파를 해결하고 실용신안출원,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증 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미건돌침대의 인기의 원인으로 ‘기존돌침대와는 달리 전자파를 해결한 점, 실제 직접 조립하고 만든다는 점, 천연보료를 사용한다는 점’ 등을 꼽았다.

‘수면과 전자파’에 대한 연구는 익히 널리 알려져 있는데, 스웨덴 카롤린스카 연구소(KI)와 웁살라대학, 미국 웨인주립대학 공동연구진에 따르면 “침대에 들기 전 휴대전화를 사용할 경우 깊은 잠에 빠지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리며 숙면 시간도 오래 지속되지 않아 낮 동안에 쌓인 피로 회복을 방해한다”고 연구 발표한 바 있다.

이처럼 수면을 방해하는 전자파가 돌침대에서 검출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전자파 걱정을 해결한 미건돌침대’를 제시함으로써 구매희망자들의 매장방문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게 방송관계자들의 전망이다.

그랜드오픈을 맞은 미건돌침대 여수점과 가든파이브점의 점주들은 “미건돌침대는 의료기기를 만드는 회사에서 출시한 ‘전자파 해결’이라는 컨셉트와 품질 그리고 소비자를 위한 마음이 깃들어 있는 건강용품”이라고 소개하면서 “CF공중파방송을 통해 전국적인 ‘신뢰망 구축’에 따라 SB-7000모델에 대하여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미건의료기 관계자는 “서울에서만 5군데 매장의 동시 리뉴얼오픈을 준비중인 상황”으로 금번 기획CF의 성공적인 반응을 전했다. 아울러 “전국 미건돌침대 매장을 통해 GMP시설을 갖춘 중부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서 생산된 최고급 홍삼제품들이 입점되면서 명실상부한 건강지킴이로서의 역할도 확대할 것“으로 계획을 밝혔다.

한편, 미건돌침대는 10월말까지 선물대전이 진행 중으로 가격부담은 낮출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은 가까운 대리점 방문 또는 홈페이지(www.migunondol.com, 문의 042-671-7779)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