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창업자라면 자신이 입점한 지역 상권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싶은 마음은 다들 똑같을 것이다.

입점 상권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창업 시작 단계에서부터 신중하게 준비를 해야 한다. 무엇보다 아이템의 경쟁력을 잘 살펴봐야 하는데,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요소를 갖추고 있는지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프렌차이즈 창업을 할 때도 마찬가지로 브랜드 간의 경쟁력을 잘 분석해야 한다. 외식 브랜드의 경우, 제공하는 메뉴의 맛과 품질이 높고,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친절도, 위생 및 청결 관리, 합리적인 가격, 본사 시스템 등을 잘 살펴봐야 한다.

프랜차이즈 숯불양념 소갈비 전문점 '불소식당'은 이러한 부분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현재 시장입지를 많이 넓히고 있다고 한다. 맛과 품질에 대한 경쟁우위를 확보했기 때문에 동종 업종간의 경쟁이 치열한 상권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고 말한다.

'불소식당' 관계자는 “뛰어난 맛과 품질을 선보이고 있고 매장운영은 매우 수월하다.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경험이 없어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현재 빠르게 가맹점이 확산되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다고 강조했다.

한편 불소식당은 소갈비 4인분을 주문 시 4인분을 더 주는 고깃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불소식당의 자세한 창업문의는 본사홈페이지(www.bullso.co.kr) 또는 대표전화(1644-5899)로 통해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