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0% 원어민 영어회화 및 1:1이나 1:4 소수정예 영어회화 등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노바코리아’는 기존 활동 무대인 일본에서도 어학원 인지도 1위를 달릴 만큼 검증된 어학원이다.

이들은 우리가 평소에 익숙한 영어회화 학원 시스템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교육 과정을 통해 한국에 상륙하는 것에 성공했으며 점차 자리를 잡아가는 요즘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고 있다.

노바코리아 측은 오는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산업통산자원부 주최, KOTRA가 주관의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할 것임을 전했다. 이번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는 코엑스에서 열릴 예정이며 우수한 인재 채용에 관심이 있는 외국인 투자기업 100곳과 관련 구직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서는 외투기업 채용 정보가 제공되며 구직자 취업 노하우 특강, 입사서류 검토 및 면접 컨설팅, 인사담당자 면담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활동이 전개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미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노바코리아의 다양한 활동은 이뿐만이 아니다. 노바코리아 측은 10월 16일 금요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으며 영어회화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여기에 지원이 가능하다고 알려왔다.

이번 서포터즈에 지원할 경우 최대 2개월 1:1 무료 수강권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지며 모집인원에는 제한이 없다. 서포터즈는 약 1개월 동안 검증된 노바코리아의 원어민 강사들의 수업을 무료로 듣고 관련 내용을 블로그나 카페 등에 업로드 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며 노바코리아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많이 보일수록 혜택이 돌아갈 가능성이 크다.

서포터즈는 간단히 메일을 통해 이름과 성별, 직업, 블로그 및 카페 주소, 전화번호 등을 입력해 전송하면 신청이 가능하고 10월 19일 이후 발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