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혜진’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황정음이 원조 '완판녀'답게 매 회 방송 분마다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사랑스러운 폭탄녀 김혜진으로 열연 중인 황정음과 그런 혜진(황정음)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 성준(박서준)의 츤데레 로맨스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김혜진 패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황정음(출처/'그녀는 예뻤다' 방송스틸컷)

황정음은 코믹과 멜로를 넘나들며 마성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드라마 속 혜진에게 눈을 떼지 못하게 하고 있다. 황정음이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음), ‘러블리진’ (러블리+혜진) 등의 수식어를 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매회 홈웨어로 선보이고 있는 드라마 속 황정음의 캐릭터 패션 또한 연일 화제다.

방송 후 일명 황정음 맨투맨, 황정음 티셔츠로 포털사이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정음의 리얼웨이룩 캐릭터 티셔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전개로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 주연의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