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도플싱어 가요제 우승을 차지한 임창정 조현민의 우승소감이 화제다.

임창정과 '히든싱어 임창정 편'의 우승자 조현민은 지난 27일 방송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도플싱어 가요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최고의 히트곡 '소주 한잔'이 명품듀엣 무대로 꾸며져 많은 환호와 갈채 박수를 받았다.

임창정은 "세 달을 피를 토하면서 열심히 했다. 아무도 축하를 안해준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도플싱어 가요제'에 도전한 조현민의 사연도 공개했다.

▲ 도플싱어 가요제 우승을 차지한 임창정 조현민의 우승소감이 화제다.(출처/JTBC)

그는 "현민이가 (히든싱어)방송 나가고 나서 당시 아버님을 지극정성으로 간호했다. 근데 얼마 전에 아버님이 세상을 떠나셨다. 하늘나라에서 기뻐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조현민은 "사랑하는 아버지"라고 운을 뗀 후 "제가 엄마를 잘 보살피겠다. 거기서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좋아하는 낚시도 다니시고 재미있게 사시길 바란다"고 말한 후 눈물을 흘렸다.

한편 '도플싱어 가요제'는 '히든싱어'에 출연했던 화제의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한 팀이 되어 원조가수의 노래를 듀엣으로 부르는 가요제다.

환희와 '나이트 클럽 환희' 박민규, 이재훈과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장윤정과 '새댁 장윤정' 오예중, 임창정과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윤민수와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이수영과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휘성과 '사랑해 휘성' 김진호, 이승환과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이 출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