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2년 국내에서 데뷔한 중국인 래퍼 앤디A47이 커버곡 ‘Don’t Call Me JJANGGAE’ M/V를 공개했다.

앤디A47은 2012년 한, 중힙합그룹 A.L.B 한중 힙합그룹으로 데뷔하여 그룹 내의 작사, 작곡, 제작을 담당하며, 뛰어난 음악적 감각으로 중국 아티스트 앨범의 다수 참여 기록을 가진 실력파 래퍼이다. 이어 2013년 조PD가 대표로 있는 스타덤 엔터테인먼트의 그룹 ‘탑독’의 중국인 멤버로 활동하며, 타이틀곡 ‘말로해’ 의 중국어 버전을 담당하였었다.

 

숨겨져 있던 실력파 래퍼 앤디A47은 올해 중국인 최초로 국내 힙합 레이블 ‘A TOWN’을 설립하여 힙합음악에 대한 열정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외국 프로듀서 'Georgbeats' 의 'GODS ARMY'곡을 커버하여 자신의 첫 커버 트랙 ‘Don’t Call Me JJANGGAE’ 작업을 마치고, ‘Don’t Call Me JJANGGAE’ M/V 공개하였다.

래퍼 앤디A47은 커버곡 ‘Don’t Call Me JJANGGAE’ 가사에 중국인이라는 이유로 사람들에게 받은 선입견과 무시를 신랄하게 비판하며, 중국인이라는 편견에서 떨치고 ‘래퍼’로 인정받고 싶은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 놓았다. 커버곡 ‘Don’t Call Me JJANGGAE’는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모두 담겨 있으며, M/V는 앤디A47의 사운드클라우드, 유투브를 통해 공개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