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그룹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이 콜라보 싱글 '어깨'로 전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권정열과 함께 부른 '어깨'가 22일 현재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 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 지난 해 메가히트를 기록한 '썸(SOME)' 그리고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정기고의 '너를 원해', 소유X어반자카파의 '틈' 그리고 효린X주영의 '지워'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이번 '어깨'에서도 올킬을 기록하며 불패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 그룹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이 콜라보 싱글 '어깨'로 전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소속사 측은 "소유와 권정열의 조합으로 완벽한 '힐링송'이 탄생한 것 같다.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썸'이 요즘 남녀의 연애 트렌드를 주제로 젊은 세대의 사랑을 겨냥했다면 '어깨'는 주위에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다.

'누구나 혼자라서 외롭지만 둘이 함께라면 존재만으로도 힘이 된다'는 이 곡의 메시지는 영상을 통해서도 드러나는데 대세 배우 이철우와 소유가 주연으로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혼자였을 때와 둘이 있을 때의 표정과 감정 변화를 포착해 회색 도시 안에서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한편 소유와 권정열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있는 호흡으로 친절한 감상을 전해주며 서로의 어깨에 기댈 수 있는 힐링송으로 희망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어깨'는 전 음원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방송활동에도 돌입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