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TV매체를 통해 반려동물이 자주 등장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러 반려동물 중에서도 가장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은 역시 강아지라고 할 수 있다.

반려견은 아이가 있는 가정일 경우 정서발달과 사회적 책임감 형성 등 사회적 정서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긍정적인 부분이 매체를 통해 더욱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분양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하우스독은 항시 50마리가 넘는 다양한 견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가정에서 가장 선호하는 종으로 알려진 말티즈와 푸들 뿐 만아니라 특수견들인 스피츠, 요크셔테리어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시베리안허스키, 시추, 보더콜리, 장모치와와, 코카스파니엘, 퍼그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종을 만나 볼 수 있다.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는 마포애견분양 하우스독은 강아지들의 위생부터 건강까지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린 강아지들에게 작은 문제가 발생 할 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반려견을 더욱 건강한 상태로 고객들에게 분양하기 위해 1:1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우스독에서 직접 배송을 하고 있어 다른 지역 어느 곳이라도 안전하게 주인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더불어 하우스독을 통해서 애견분양을 받은 사람은 하우스독 연계병원을 방문할 경우 진료비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반려견과의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주고 있는 하우스독의 분양문의는 홈페이지(www.housedog.co.kr)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