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장시간 소개되었을 만큼 방과후지도사자격증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무엇보다도 단시간근무 안정적인 수입, 육아와 병행가능하고 주부들의 경우 학력이나 경력 특별 제한 조건이 없다는 게 대표적인 이유이다.

그러나 아직 까지는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이 민간 자격증 이라는 이유로 자격증 취득과 취업 등 그 기준이 명시 되어 있지 않아 준비하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는 걸로 파악되고 있다.

전문가들의 조언에 의하면 민간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교육원의 연혁을 살펴 신뢰를 가질 수 있는 기관인지를 알아보고 제공 받는 강의가 최신 콘텐츠로 현장에서 바로 응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강의인지를 확인,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요구하는지 등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교육부 인가 받은 A등급 교육기관 여기스쿨은 교육원에서 제공되는 모든 과정이 한국 직업 능력 개발원에 등록 되어 있으며, 최신에 제작한 콘텐츠들로 수업에 활용성을 높였다.

취업센터를 학습자에게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언제든지 수업과 관련된 모든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게 하였으며, 주기적인 업데이트로 취업자료 역시 활용성이 높다.

여기스쿨은 9월 추석을 맞이하여 수강료 대폭 할인, 장보기 상품권 등을 지급하고 있으며 수학 종합 패키지 과정을 개설 스토리텔링 수학, 해법수학, 창의체험 수학, 주산식 암산 까지 토탈 수학패키지 과정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기스쿨은 2년 연속 교육부 장관상 수상, 정보통신산업 진흥원 이러닝 콘텐츠 품질 인증 및 최초로 웹 접근성 우수 사이트를 인정받았다.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방과후센터 여기스쿨에서 진행 중인 과정으로는 학교 교과과목위주의 방과후지도교사자격증, 방과후지도사1급, 2급자격증, 독서논술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생명과학지도사, 항공과학지도사, 창의영재미술지도사, 창의역사논술지도사, 창의마술과학지도사, 해법수학지도사 등이 있으며 공예나 취미 과정으로는, 아동요리지도사, 쿠키앤라이스클레이, 냅킨아트, 클레이아트, 토탈공예, K-POP댄스지도사, 보컬지도사, EQ로봇과정들이 있다.

여기스쿨 홈페이지(http://www.yeogischool.com) 또는 대표번호(02-6206-9500)를 통해 1:1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