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요즘 현대인들은 취업준비생,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너나할 것 없이 바쁜 가운데에서도 자기개발이나 노후대비를 소홀히 하지 않는다. 보편적으로 자격증 공부를 하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일반인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자격 제한이 까다롭지 않아 누구나 응시할 수 있지만 소홀히 준비해서는 합격이 쉽지 않은 자격증 중 하나다. 그렇기 때문에 약 40일 남은 2015 공인중개사 시험을 한창 준비 중인 수험생도 있고 내년 시험을 대비한 수험생도 있다.

▲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업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따려면 인터넷강의나 학원을 선택할 때 가격만 볼 것이 아니라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부 방법, 합격수기, 전망, 교재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지, 합격 후 실무 관리까지 해주는지, 강사의 역량은 어떤지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다양한 정보를 전 방위적으로 제공하며 20여년 전통, 노량진 강사대비 수강생 수 1위의 노량진 한국법학원의 실 강의를 제공한다. 합격 후 실무에 안정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스타 강사진까지 포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명가로 이름난 곳이다.

올에듀넷은 현재 2년제 합격반인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합격반’을 운영하고 있다. 15년도의 강의와 16년도의 강의가 제공되는 이 특별반은 업계 메이저 3사 기준 최저가로 제공되며 혜택은 오히려 더 많다.

또한 이곳은 전국 2곳의 직영학원, 20여개의 가맹학원을 운영하는데 직영학원은 한국법학교육원이라는 명칭이다. 흔히 법학원으로 불린다. 건대 부동산학과 산학협력교재를 사용해 부동산투자 실무교육, 주택관리사로 인지도가 상당하고, 최대 규모의 합격생 모임인 법우회가 출신 합격생을 서로 이끌어주는 것도 장점이 있다.

한국법학교육원은 노량진, 안산에 직영 공인중개사 학원, 주택관리사 학원을 운영한다. 현재 2016년 연회원 모집을 하고 있다. 특히 자격증 교육의 메카인 노량진에는 강남, 목동, 종로와 같은 서울 지역은 물론 김포, 안양, 수원 등 서울 근교까지 다양한 곳에서부터 수강생들이 모인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www.alledu.net)와 전화(02-888-3033)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