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지난 9월 3일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으로 선정됐다.

이노비즈(INNO-BIZ)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지칭하는 것이다. 연구 개발을 통한 기술 경쟁력 및 내실을 기준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과거 실적보다 미래의 성장성을 중요시 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고객의 꿈을 현실로’라는 기업가치 아래 정직한 운영으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증권투자그룹으로 기술혁신능력, 기술 사업화 능력,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온라인 자가진단, 기술보증기금 현장평가 등 다양한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A등급을 획득해 이노비즈에 선정된 것이다.

청개구리 투자클럽 관계자는 “이번 이노비즈 선정으로 금융 및 기술개발 등 다양한 혜택을 발판으로 기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청개구리투자그룹은 청개구리투자클럽, 청개구리재무설계, 청개구리인베스트먼트 등의 계열사로 구성돼 있으며 직장인을 위한 청개구리 노다지 메신저, SNS 콘텐츠 부자왕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과 호흡을 통해 2015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2015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 등을 거두며 증권투자그룹으로 발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