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웨인 루니가 부상으로 결장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PSV 아인트호벤에 역전패를 당했다.

맨유는 16일 오전(한국시간) 네덜란드 필립스 슈타디온에서 열린 '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1차전 PSV 에인트호번(네덜란드)과의 원정 경기에서 1대 2로 패배했다. 이번 경기로 2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오른 맨유는 불안한 출발을 했다.

▲ 웨인 루니가 부상으로 결장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PSV 아인트호벤에 역전패를 당했다.(출처/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웨인 루니가 부상으로 결장한 맨유는 17개의 슈팅을 날리고, 60%가 넘는 볼 점유율로 홈팀 에인트호번을 몰아붙였지만 무릎을 꿇어야 했다.

맨유는 전반 41분 달레이 블린트의 패스를 받은 멤피스 데파이가 페널티박스 왼쪽에서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며 1-0으로 앞서갔다.

하지만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다. 전반 추가시간 에인트호번 엑토르 모레노에 헤딩골을 내주며 1-1 동점으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 들어 맨유는 우세한 경기를 펼쳤으나 후반 12분 막심 레스티엔의 크로스를 받은 루치아노 나르싱에 헤딩골을 내주며 역전패했다.

맨유는 다음달 1일 볼프스부르크와 올드 트래포드에서 조별리그 2차전을 갖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