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용품, 애견교배 등 반려동물 산업의 모든 분야에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컨설팅 전문회사로 '홈서비스', '지역방문 서비스', '스마트 분양', '체험존' 등 타 업체들과 차별화되는 서비스를 운영하며 반려동물 산업시장에 혁신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를 런칭한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체계적인 본사의 지원시스템과 상권분석으로 시장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울산, 부산, 양산에 지점이 위치한 강아지분양 애견샵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대구, 창원, 구미, 포항, 진주, 거제, 경주, 밀양 등 영남지역과 대전, 광주, 제주도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10월에는 대구점, 11월에는 대전점이 오픈 예정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포메라니안, 푸들, 시추, 말티즈, 토이푸들 등 여러 인기 있는 품종과 함께 비숑프리제, 장모치와와, 보스턴테리어, 올드잉글리쉬쉽독과 다양한 희귀품종을 만나볼 수 있는 애견샵이다. 강아지, 고양이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그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 프랜차이즈의 애견카페, 애견미용, 애견용품 창업과 애견샵 창업 비용 등의 문의는 프랜차이즈 홈페이지(http://dmfranchise.com)와 대표전화(1566-8713)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