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크리스털 팰리스의 이청용이 맨체스터 시티전서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청용은 현재 개막전서 결장한 이후 첫 경기 출전을 앞두고 있다.

크리스털 팰리스는 12일 밤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발표된 명단에 이청용이 교체 명단으로 포함됐다.

▲ 크리스털 팰리스의 이청용이 맨체스터 시티전서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출처/크리스털 팰리스 홈페이지)

크리스탈 팰리스의 앨런 파듀 감독은 이청용을 벤치에 앉힌 가운데 사코를 비롯해 볼라시에,자하, 펀천으로 공격진을 꾸렸으며, 중원은 카바예와 맥아더가 지킨다. 댄과 한겔란트, 켈리, 소우아레는 포백라인을 구성한다. 골키퍼 장갑은 맥카시가 낄 예정이다.

한편 맨시티는 4-4-2 포메이션으로 투톱 아구에로-보니, 2선에 나스리-투레-페르난지뉴-나바스, 수비는 콜라로프-망갈라-콤파니-샤나, 골문은 하트가 지킨다.

홈팀 크리스탈 팰리스는 4-2-3-1로 원톱에 사코, 뒤를 볼라시에-펀천-자하가 받친다. 미드필더는 맥아더-카바예, 포백은 수아레-한겔란트-댄-켈리가 구축, 골키퍼 장갑을 맥카시가 낀다.

한편 현재 멘시티는 4연승 승점 12점을 기록, 선두에 올라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3승 1패 승점 9점 2위로 맨시티 추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