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9월 13일~09월 19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힘들고 피곤해 보이는 일들이 잔뜩 있는 것처럼 보이고, 주위에서 보기에도 당신은 안쓰러울 정도로 바빠 보이거나 무언가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여 걱정을 사기도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시련은 생각만큼 극히 괴롭지는 않고, 괴로움이 없지는 않지만 그것은 결과적으로 당신을 좀더 알찬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멀리 있는 큰 다툼보다 가까이 있는 작은 다툼이 신경을 더 예민하게 건드리는 법입니다. 이웃 간에 분쟁의 씨앗이 있어 서로 대립하게 되니 마음고생이 심할 것입니다. 자주 얼굴을 보고 서로 도울 일도 많은 처지인데 대립해 버리니 이런저런 불이익과 함께 그간의 정을 잃은 것 같아 쓸쓸하고 허전하기까지 하지요. 주위에서는 충고를 하지만 안타깝게도 양쪽 모두 그것을 받아들일 만한 상태가 아니어서 더욱 고생스러울 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너무 당신의 의견을 고집하기 보다는 선배나 경험자의 조언을 믿고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인생과 일에 있어서 당신보다 훨씬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 못지 않은 열의와 패기를 가져봤었고 당신보다 훨씬 많은 좌절과 한계를 느껴보았습니다. 그들의 한마디한마디엔 지혜와 경험이 압축되어 있으니 받아들여서 절대 나쁠 것이 없습니다. 비록 입에 쓴 말일지라도 모두 다 당신을 아껴서 하는 말이니 흘려 듣지 마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불가능해 보이는 일일지라도 가능성이 있다면, 그 가능성이 비록 실낱처럼 가늘지라도 포기하는 것은 아직 이릅니다. 어려운 일들도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지와 끈기가 있다면 반드시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시련들을 긍정적인 태도로 극복해 낸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어 웃으며 마무리 지을 수 있는 한 주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매우 순조로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길운이 당신을 적극적으로 돕고 나서는 때입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모든 일에 더욱 열과 성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여름에 일하여 겨울을 나는 개미처럼 당신에게 주어진 좋은 기회와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여 능력과 양식을 축적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아무리 괴로운 곳에서도 도움을 주고받는 인연은 반드시 있는 법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인연을 만나지 못하니 마치 끈 떨어진 연과 같은 신세가 되어 이 바람 저 바람에 휩쓸리는 힘든 나날이 예상됩니다. 마땅히 만나야 할 도움을 만나지 못하느니만큼 하루하루 버텨내기는 힘들 것이나 뾰족한 방법이 없으니 그저 인내하라고 밖에 말씀드릴 수 없겠군요. 시련이라고 생각하고 참고 견디면 언젠가 운이 트일 날이 올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차분하게 집에 앉아서 향이 좋은 커피나 몸에 좋은 차를 끓여 마시며 여유 있게 한 주의 시작을 해보는 것은 어떠한가요? 아무 계획 없이 행동부터 옮기지 말아야 하는 주가 되겠습니다. 섣부른 행동으로 없던 화까지 불러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몸과 마음을 추스르는 것이 유리한 한 주가 되겠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말을 아끼고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생각 없는 한마디가 분란을 일으키니 책임이 있는 자리에 앉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걸맞은 권위를 유지할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윽박지르고 강압한다고 해서 권위가 세워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당신은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이번 한 주는 강경하게 발언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숙고하고 미루는 것이 더 유익합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당신의 친구나 직장의 동료들보다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일에 바빠서, 또는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상대적으로 가정에 소홀하게 지내왔다면 가끔은 따뜻하고 깊은 애정을 당신의 가족에게 과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가족과 함께 짧은 여행을 계획하거나 외식을 함께하며 깊고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지금까지 속마음과 말하는 내용이 다른 사람들을 경멸해왔는데, 오늘 표리부동한 행동을 취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그만 마음 한 켠이 씁쓸해집니다. 세상과 타협하는 법을 배운 만큼 어른이 되는 것이지만, 그만큼 속물이 되어버렸다는 자책감에 마음이 편치가 않네요. 하지만 이것이 세상을 닮아가는 것이라면 성공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변심인 것이겠지요.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일의 진행에 운이 따라 상황이 순조롭게 풀려 나갑니다. 계획대로 진행시키면 착착 이루어져 나갈 것입니다. 다만 욕심을 부려 계획을 수정하거나 무리한 일정을 강행하면 자연스럽게 손에 흘러 들어 왔던 것도 도로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미 충분히 얻었는데 더 바라는 것은 자신의 앞길에 가시를 뿌리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모처럼 잘 진행되고 있는 일을 일부러 망치는 것은 과욕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흐름을 따르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의지와 의욕을 갖고 행동하기는 하나 그것은 성급함이라는 태도로 변화되어 작용할 확률이 많습니다. 어떠한 일을 하든지 자신감 있게 임하기는 하나 그 결과는 그리 만족할 만한 수준이 못되고 실망과 좌절을 경험하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일을 하기 전에 세세한 계획이 필요하며 순간적인 판단은 실수로 이어질 가능성이 많기도 하지요. 다른 사람에게 실언을 할 가능성이 많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