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제18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2차 시험을 한 달 앞두고 수험생들이 막바지 공부에 한창이다. 일 년에 한 번뿐인 시험이기 때문에 방심하는 순간 2년, 3년 공부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그동안 자격증 준비를 미비하게 한 수험생이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합격할 수 있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주택관리사 2차 집중반’이라는 단기 합격반을 합리적인 가격인 39만원에 개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곳에서는 속도 조절이 가능한 FHD화질 동영상 강의를 PC와 모바일로 제공해 수강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시청하며 공부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인터넷강의를 비롯해 부동산 관련 다양한 강의를 탑재하고 있다. 아울러 20여년의 전통을 기반으로 퀄리티 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멘토제 운영, 수강생들의 성향에 따른 교수 추천, 커리큘럼 상담 등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이곳에서는 주택관리사 공부 방법,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 주택관리사 기출 문제, 주택관리사 자격증 등 많은 정보를 자세히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주택관리사 연봉, 주택관리사 전망,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주택관리사 취업, 주택관리사 학원, 주택관리사 교재 등의 자료와 정보도 다양하게 제공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올에듀넷에는 현재 ‘주택관리사 2차 집중반’ 외에도 내년까지 수강이 가능한 ‘얼리버드 합격반’ 등 수험생별 맞춤 강의도 개설돼 있다.

올에듀넷은 전국 2곳의 직영학원과 20여개의 가맹학원을 운영한다. 오프라인 직영학원의 명칭은 한국법학교육원, 흔히 법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학원 관계자는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산학협력교재를 사용해 부동산투자 실무교육, 주택관리사로도 인지도가 높다”면서 “최대 규모 합격생 모임 법우회가 합격생을 서로 이끌어주는 이점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법학교육원은 노량진, 안산에 직영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학원을 운영하며, 현재 2016년 연회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특히 노량진의 경우, ‘자격증 교육의 메카’로 서울, 수도권 등 다양한 지역에서 수강생들이 모인다.

주택관리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에듀넷 홈페이지(www.alledu.net / 02-888-3033)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