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추석이 다가오면서 주변에 추석선물세트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실용성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하려다 보니 여간 고민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모네드 천연라텍스매트리스와 라텍스베개가 추석선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선물을 받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품목이며, 라텍스베개의 경우 선물하는 사람도 가격의 부담이 적어 많이 고려하는 품목”이라는 게 업체 측의 말이다. 그러나 선물용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며 제대로 된 제품인지 정확히 판단해야한다.

 

최근 대전 소비자연맹에서 시판되고 있는 17개사 천연라텍스 제품을 테스트한 결과 5개 제품은 합성 라텍스제품이었고, 8개 제품에서는 유해성 발암 물질이 100ppm 이상 함유된 사실이 밝혀진 바 있다. 최근 들어 천연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베개 인기에 편승해 합성라텍스를 천연라텍스로 둔갑시켜 판매하는 업체가 있는가하면 발암성 화학물질이 첨가된 제품이 시중에서 버젓이 판매되고 있으니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베개에서는 화장실 변기보다 18배나 많은 양의 세균이 검출되었으며, 침대에 앉았다 일어나는 움직임만으로 집 먼지 진드기의 분비물이 공중에 떠있는 시간이 최소 30분이라고 하는 대학 연구팀의 조사 수치가 있다.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솜베개, 라텍스베개, 깃털베개, 곡류베개 중에서 라텍스베개가 항균력이 매우 뛰어나 세균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세균 번식이 가장 활발해지는 환절기철을 맞아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천연 라텍스 베개는 자연 항균 효과가 있는 천연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진드기, 곰팡이 등의 미생물이 서식할 수 없다는 게 제조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천연라텍스 제품은 특성상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 또한 항균성이 뛰어나 아이들과 피부가 약한 사람들에게 이롭다는 장점이 있다. 100%천연 라텍스 전문 브랜드 모네드는 2년 연속 파워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서울대 출신 정형외과 전문의와 함께 국제수면박람회를 통해 잠자리의 중요성을 입증하며 고객들에게 품질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히노끼로 많이 알려진 편백나무는 스트레스 해소와 심폐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피톤치드를 다른 나무에 비해 다섯 배가량 많이 발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피톤치드는 수목이 해충이나 미생물, 다른 수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천연 항균 물질로, 호흡기나 피부와 접촉하는 각종균을 막아 알레르기/아토피성 피부염 완화에 도움이 된다.

모네드 편백침대는 100% 천연 일본산 히노끼 통원목을 사용해 피톤치드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내구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숙련된 장인들이 하나하나 홈을 파서 끼워 맞추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모네드 관계자는 편백나무 침대 프레임에 천연 라텍스 베개와 매트리스를 사용할 경우 아토피 예방과 완화에 가장 적합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추석명절을 맞아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전문기업 모네드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천연 라텍스매트리스 2개 이상 구매시 베개(XL)를 선물로 증정하며 라텍스매트리스 1개 이상 구매할 경우 달팽이 추출물과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볼륨크림과 호텔식 겉커버를 증정하고 있다. "추석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경제적으로 이득이 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정직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자"는 슬로건을 내세운 모네드는 천연라텍스 제품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고객이 만족하지 못할시 100% 환불처리와 철저한 AS관리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고, 국내공장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다이렉트 유통 구조로 이루어져 로열티와 중간 마진이 없어 고품질의 라텍스매트리스와 라텍스베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oned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1644-0081)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