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tvN `신서유기` 제작진이 이수근을 향해 돌직구 자막을 날렸다.
11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tvN `신서유기`에서는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으로 1성구를 얻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1성구로 제기차기에 도전했다. 이에 실패한 이수근은 멤버들에게 호된 구박을 받았다. 또한 제작진은 이수근이 제기차기 하는 화면에 `도박필패, 패가망신`이라는 단어를 한자로 띄웠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언제나 당신 곁에 있습니다`라는 자막을 선보여 폭소를 이끌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지난달 6일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중국 산시성 시안으로 출국해 4박 5일 동안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스타벅스 변화 이끌 새 CEO ‘랙스먼 내러시먼’...“변화에 능한 리더”
- [JOB인터뷰] 한국EFT코칭센터 하정규 소장, "외교관에서 심리치료사가 된 이유"
- [무비레시피] 최민식의 천만 영화, 이순신의 이야기 ‘명량’
- [시선★피플]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다... 영화감독으로 돌아온 '박성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