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명품 배우 정진영이 연기변신에 나선다.

오는 10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측은 8일 강석현 역할을 맡은 정진영의 첫 촬영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 배우 정진영(출처/메이퀸픽쳐스)

MBC ‘화정’ 후속으로 방송되는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루는 드라마다.

극 중 정진영은 상위 1% 무소불위의 힘을 가진 강석현 역할을 맡았다. 그 동안 따뜻한 이미지로 대중과 소통했던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서는 야망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차가운 인물로 극에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을 보면 정진영은 첫 촬영부터 냉혹한 야심가 강석현 캐릭터 그 자체였다.
빈틈없이 빗어 올린 헤어스타일과 젠틀한 슈트 차림으로 쉽게 범접할 수 없는 기운을 풍겨 향후 그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차분함 속에 느껴지는 그의 카리스마 눈빛은 현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스태프들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지막 승부', '메이퀸', '황금무지개' 등을 집필하여 시청자를 사로잡아온 손영목 작가와 ‘7급 공무원’, ’마마’를 연출한 김상협 피디가 새롭게 손잡은 작품으로 최강희, 주상욱, 차예련, 정진영, 남주혁, 김새론 등이 출연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