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주변에서 심심치 않게 보일 정도로 독신주의 성향의 사람들의 증가하고 있다. 결혼을 포기하는 데는 여러 가지 요인이 영향을 미치지만 결혼에 대한 금전적인 부담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때문에 요즘 이러한 기조가 계속 이어지면서 결혼식의 간소화 추세가 점차 강해지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결혼예물의 준비에서도 드러나는데 최근 결혼을 앞둔 많은 예비 부부들이 저렴한 가격에 의미 있는 결혼예물을 찾으려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전해지는 상황이다.

따라서 점차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예물들을 제공하고 있는 예물 샵들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중 가장 각광을 받는 곳은 종로예물로 유명한 ‘꼬모다이아몬드’라고 볼 수 있다.

 

꼬모다이아몬드는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종로예물 샵이다. 꼬모다이아몬드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단순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예물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예물 자체의 품질도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에서 결혼예물을 준비했던 한 고객은 “실제로 다른 비싼 브랜드와 비교를 해봤을 때도 전혀 품질의 떨어짐이 없으며 핸드메이드 디자인을 통해 제작이 되기 때문에 오히려 더 트랜디한 느낌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의 이영석 대표는 “최근 결혼식에 대한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결혼식의 간소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결혼식 간소화를 원하는 부부들은 결혼예물에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및 디자인의 예물을 원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의 디자인은 실력파 디자이너들의 끊임 없는 디자인 개발 노력으로 인해 탄생하고 있다. 이들의 집중력이 곧바로 독창적 디자인이라는 결과물로 이어지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결혼예물 계약 고객들에게 14k 다이아 목걸이나 다이아몬드 반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녁 식사권 증정과 같은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