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사무실의 분위기가 업무 효율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많은 이들이 공감하는 이슈 중에 하나일 것이다. 물론 어떤 업종이냐에 따라 기준을 달라지겠지만 공통적으로 업무효율에 영향을 주는 것은 사무실 기기 등의 시설적인 측면일 것이다.

예를 들어, 창의적인 결과물을 필요로 하는 업체의 경우 사무실 내에 녹색 식물이나 투명 유리창, 어항 등을 배치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창의적인 사고가 가능하게끔 분위기를 조성해주고 있다.

이처럼 사무실 내에서 어떤 물건을 사용하는지도 사무실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고 업무 효율과 직결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 용품에 대한 비용 부담이 있음에도 더욱 좋은 물품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최근 중고 사무 가구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 ‘리싸이클오피스(http://www.reoffice.co.kr/)’가 이들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리싸이클오피스는 사무용 프린터 복합기, 복사기, 팩스기, 문서파쇄기, 1단 혹은 3단, 5단 서랍장, 사무실 파티션, 철재 캐비넷, 미니 서랍장, 서류 보관함, 책상 서랍장, 와이드 서랍장, 슬림 서랍장, 이동 서랍장 등 서랍장 세트와 PC방 책상까지 다양한 오피스 사무용품을 제공하고 가격 비교도 가능한 중고 사무용 가구 업체이다.

지난 2월 의왕 본점 오픈으로 시작한 중고 사무 책상 및 의자 등을 공급하는 리싸이클오피스는 8월에 인천 2호점을 추가로 오픈하여 지속적인 확장을 추진하고 있는 곳이다. 10여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CS교육을 받는 전문 코디네이션 서비스 직원의 배치, 신속한 사후처리 등으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해지고 있다.

또한 경기도 권 재활용 센터 150여점과 제휴하고 있는 등 중고 사무용 책상 및 의자 등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중역가구 매매, 렌탈, 세팅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특유의 체계적인 배송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는데, 전국 어디나 2일 이내 배송이 가능하도록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의 경우 책상 하나를 무료로 배송하여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경우 전문 기사가 직접 설치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저렴하고 질 좋은 중고 사무용 의자 및 책상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리싸이클오피스의 김태수 대표는 “중고 사무 가구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더욱 질 좋은 제품 제공과 무료 배송 및 A/S, 교환과 반품도 가능한 서비스 때문에 재활용 센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김태수 대표는 “또한 중고품의 재활용이 자원과 환경을 살리는 첫걸음이라는 생각과 함께 전 직원이 항상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좋은 중고 사무용 가구 공급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더욱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중고 사무실 가구 대표 업체 리싸이클오피스는 가을 맞이 파격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책상, 이동서랍, 의자, 파티션, 에어컨 등 좋은 품질의 중고 사무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 및 렌탈하여 많은 기업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질 좋은 사무용 가구를 통해 업무 효율의 향상을 원하는 많은 기업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