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추석 연휴가 채 한달도 남지 않은 지금, 가족과 친지 및 지인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다.

매년 사랑 받는 추석선물 품목으로는 한우, 상품권, 과일 등을 꼽을 수 있는데 받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한 건강기능식품도 빼놓을 수 없다. 상품권이나 각종 농수산물의 경우엔 가격이나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지만, 건강기능식품의 경우엔 종류가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선택이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굿헬스’ 관계자는 “부모님, 가족 추석선물용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근 여러 방송에서 효능을 조명한 바 있는 스피루리나가 가장 인기다”라며 “미스코리아 출신 연예인이 운동 후 섭취하거나, ‘EXID의 쇼타임’에서 EXID 멤버가 아버지를 위해 선물하는 등 연예인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굿헬스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를 찾는 고객의 수가 급증했다”고 전했다.

 

스피루리나(Spirulina)는 남조류의 일종으로 5대 영양소 등 60여 종의 영양소를 지니고 있다. 필수 아미노산 8종과 순수 단백질이 65% 함유된 고단백 식품이다. 또한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 미네랄, 피코시아닌, SOD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노화 예방과 피부 미용, 콜레스테롤 조절을 도와준다.

굿헬스의 ‘프리미엄 스피루리나’의 경우 이상적인 생육조건을 지닌 하와이산 스피루리나 원말을 주성분으로 하며, 1일 섭취량 당 엽록소가 40mg의 고함량이다. 미스코리아출신 연예인과 유명 걸그룹 멤버 등 연예인이 즐겨 섭취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며 세계적인 청결인증마크인 할랄(HALAL) 인증을 받아 원재료에 대한 엄격한 검증과 생산 및 유통과정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국내 정식 수입판매업체인 ㈜굿헬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굿헬스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는 물과 함께 삼켜먹는 ‘정제형’과 음식이나 음료에 뿌려서 섭취하는 ‘분말형’ 두 가지 타입이 있다. 현재 굿헬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9월 말까지 굿헬스 스피루리나세트 포함 전 품목 추석맞이 특가행사를 하고 있으며 추석 감사 선물용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굿헬스 ‘프리미엄 스피루리나’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백화점과 굿헬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