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일주일에 한두 번 가족외식을 하려고 해도 장소선택은 어려운 문제다. 특히 아이나 어르신 동반의 경우 신경 써야 할 점이 많아 더욱 그렇다. 군포 산본의 소문난 음식점 ‘우리동네생고기’는 이 일대에서 가족모임하기 좋은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리동네생고기는 고기집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환기가 잘 되는 쾌적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화장실도 매장 내에 있고 넓은 홀과 좌식 테이블 및 별도의 룸이 갖춰져 있어 모임인원이나 구성원의 특성에 따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 우리동네생고기는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곱빼기 냉면도 일반 냉면과 동일한 가격에 즐길 수 있고, 고기 주문 시 된장찌개는 물론 계란찜과 샐러드, 명이나물 등도 함께 제공된다. 사장 이하 직원들의 친절한 미소는 기본이다.

 

아무리 깔끔하고 친절한 곳이라도 맛이 없으면 자주 가기 힘든 법. 우리동네생고기는 생고기 전문 음식점답게 고객 앞에서 바로 생고기를 잘라 최대한 신선한 상태의 고기를 제공한다. 윤기가 잘잘하고 두툼한 고기는 구운 다음에도 육즙이 제대로 살아있어 그 맛이 일품이다.

가격 또한 합리적 수준이다. 대표메뉴인 돼지모듬A세트(삼겹살,오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는 500g에 3만5천원, 소고기모듬A세트(국내산 육우 생등심,갈비살,업진살,차돌박이)는 500g에 5만5천원이다.

찾기 쉬운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점도 강점이다. 우리동네생고기는 산본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다. 매장건물 지하주차장과 공영주차장 이용 고객에게는 무료 쿠폰을 제공해 자가용 이용 고객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

평일 낮엔 점심특선(2인 이상 주문 가능, 메뉴: 양푼김치찌개∙양푼두루치기∙차돌된장찌개∙꽃게된장찌개∙누룽지탕)을 4천원에 제공해 산본역, 금정, 궁내동 직장인 및 주민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 저녁 나올 때 기분좋은 산본중심상가 맛집 ‘우리동네생고기’에서 가족들과의 만찬으로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