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엔오티에스(낫츠)의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가 블로그, 페이스북등의 SNS를 통해 이슈가 된 후,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낫츠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뛰어난 볼륨감과 발색력, 지속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매장 문의가 쇄도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낫츠 온라인 공식 쇼핑몰 내 립 메이크업 아이템 중 가장 핫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낫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1호~5호 (5ml)

특히, 낫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 제품 중 가장 주목받은 색상은 04호로, 방송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연일 이슈를 일으키며 양수빈 틴트, 키스를 부르는 틴트 등의 애칭까지 얻으며 화제가 되었다. 또한, 현재 일시품절 상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낫츠 브랜드 관계자는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를 활용한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이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SNS매체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블링블~립 메이크업이란, 립 쉬머 글로스(립글로스)로 먼저 네추럴하게 연출하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립무스/틴트)로 입술 안쪽에 발라주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것을 말한다. 풍부한 볼륨감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블링블~립 메이크업은 탁월한 볼륨감과 함께 우수한 발색력와 지속력으로 쇼핑몰에서 항시 문의가 많았던 제품이라며 올 가을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럽고 산뜻한 입술로 가을 시즌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낫츠의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발색과 발림성, 촉촉함, 편안함, 지속력을 모두 실현하는 제품으로 가볍게 바르면 틴트 효과를, 덧바를수록 더욱 풍부한 볼륨감 효과를 발휘한다. 낫츠의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낫츠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일시 품절 중)

관련 제품은 전국 낫츠 매장과 홈페이지(www.not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