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춘천하면 닭갈비가 대표적으로 떠오르지만 이곳은 커피의 명소로도 유명하다.
‘커피거리’로 불릴 정도로 카페가 많은 춘천 거두리에는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 오는 관광객이 많다. 이에 따라 최근 춘천 카페 거리에는 중, 대형 커피숍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그중에서 춘천에 가면 가볼만한 곳으로 셀렉토커피 춘천 거두점이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이 눈에 띄는 셀렉토커피 춘천 거두점은 빙수와 와플이 유명한 춘천 맛집이다. 드라이아이스 벌집 빙수(지리산 토종벌집)와 아이스크림 와플의 환상적인 조합이 돋보인다. 지역 주민에게는 물론 타지에 온 여행객이나 춘천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잘 알려져 있다.

춘천 가볼만한 맛집 카페 셀렉토커피 거두점

빙수는 이젠 여름이 한 풀 꺾였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열치열’이라는 말도 있듯이 오히려 추운 날 빙수를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효과도 있다.

춘천 카페 셀렉토커피 춘천 거두점은 춘천 맛집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갖기 위해 커피를 마시면서 계절에 따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신메뉴 개발에도 한창이다.

셀렉토커피 춘천 거두점 대표는 “커피숍이지만 맛으로 승부를 걸겠다. 자체 브랜드에 춘천 지역만의 특색을 입혀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맛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셀렉토커피 춘천 거두점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cityfood.co.kr/file2/h_0080/39551/index.html)나 전화(033-261-6727)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