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업계에서 가장 많은 프랜차이즈를 소유하고 있는 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점 ‘제이진옴므’(대표 이정환)가 지난달 지역별 최대 규모의 성남수진역점과 원주점 오픈에 이어 부천 상동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재는 전국 40여 개의 가맹점을 돌파한 제이진옴므는 제품 A/S, 깔끔한 봉제, 정확한 사이즈, 다양한 안감과 단추 등 부자재 선택, 브랜드 고유의 수트 패턴 등을 기대할 수 없는 하청 공장의 시스템에서 벗어나기 위해, 10년 전 처음 일산 1호점을 개업한 이래 지금까지 직영공장을 보유해 자체적으로 수트를 제작해오고 있다.

 

또한 최고급 안감 100여 가지와 단추 50여 가지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의류를 제작하며 샘플복 100벌 이상, 턱시도 250벌 이상을 준비한 대규모 테일러샵 및 턱시도대여샵으로 남성과 여성 고객 모두에게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끊임 없는 발전을 위해 힘써온 제이진옴므는 종로맞춤정장 종로 본점을 시작으로 일산맞춤정장 일산 1호점, 일산 2호점, 강남 맞춤정장 강남점, 수원점, 목동점, 합정점, 산본점, 청주점, 구리점, 안산점, 강동점, 송도점, 전주중앙점, 대구수성점, 평촌점, 천안점, 미아점, 구월점, 구로점, 의정부점, 서울역점, 화성점, 울산점, 수지점, 대전점, 왕십리뉴타운점, 구미점, 성남수진점, 원주점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을 두고 있다.

한편, 부천 상동점 오픈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부산 광안리점과 경기 남양주시에 별내점을 오픈할 예정인 제이진옴므의 매장 위치와 상품 정보는 홈페이지(www.jjinhomm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