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군포 산본 고기 맛집 ‘쓰리고갈비살’
소문난 군포 산본 고기 맛집 ‘쓰리고갈비살’
  • 보도본부 | 박진아 기자
  • 승인 2015.09.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군포시 산본에 있는 음식점 쓰리고갈비살 이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중독성 있는 맛으로 산본을 대표하는 고기 맛집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우선 이 곳은 재밌는 상호로 인해 더 기억하기 쉽다는 반응을 듣고 있다. ‘쓰리고(3GO)’는 맛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자꾸 생각나는 중독성을 의미한다. 상호와 더불어 세트 메뉴인 독박,광박까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놀이 문화인 고스톱을 떠올리게 해 친근감이 느껴진다.

쓰리고갈비살의 대표메뉴인 소갈비살은 등심보다 씹는 맛이 좋고 쫀득한 질감이 일품이다. 이외에 살짝 양념이 되어 있어 특유의 감칠맛이 좋은 부채살 ,마블링이 환상적인 입에서 녹는 질감이 별미인 눈꽃살, 일반 고기집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부드럽고 두툼한 LA갈비 등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두 종류 부위(부채살+소갈비살 또는 소갈비살+LA갈비 또는 LA갈비+부채살)로 구성된 소고기 두 근(1.2kg)이나 세 종류 부위(홍창이 또는 갈매기살 포함)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3~5만원대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고기 못지 않게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화통탕이다. 황태 육수에 묵은지 김치를 통으로 넣고 끓이는 김치찌개인데, 중독성이 강해 점심시간에는 화통탕만을 먹으러 오는 이들도 많다.이밖에 고기 주문 시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콩나물 파절임이나 오이냉국을 비롯해 서비스로 계란찜도 나와 푸짐한 한 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다. 먹다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다. 고기 추가 주문 시 반접시로 주문이 가능한 점도 특색이다.

60석 매장 규모에 일반 술집과 차별되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단장돼 있어 외식장소나 데이트장소로 추천하기에 제격이다. 산본역 근처에 있는데다 주차도 가능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오늘 저녁 소중한 지인과 함께 소문난 고기 맛집쓰리고갈비살에서 다양한 소고기 부위에 자몽에이슬 한 잔을 곁들여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