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8월 30일~09월 05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이것 저것 여러가지 일을 해보기는 하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으니 시간과 힘만 낭비한 한 주라 할 수 있겠습니다. 큰 일이나 예전부터 준비해 온 일은 경과를 살펴 보면서 다음으로 미루어야 하겠고 너무 나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자신감을 잃을 수 있으니 대범하고 의연한 자세를 견지하면서 비록 실적은 좋지 않을 망정 타인 앞에서 당당한 태도는 잃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원하는 바대로 일이 풀려 나가지는 않을 것이니까요.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구하면 얻게 될 것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하였으니, 당신이 구하고자 뜻을 세우면 결국에는 그 뜻을 이루게 되는 한 주입니다. 지금 당장은 돌파구가 보이지 않는다 해도, 시도하고 또 시도하는 동안 자연히 그 숨겨진 길이 나타날테니 근면함이 당신을 성공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주변의 원활한 도움도 기대할 수 있으니 겸연쩍어 마시고, 한 번 도움을 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무엇보다 건강을 지키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한 주입니다. 대수롭지 않은 감기 일뿐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오랜 격무로 지친 당신의 몸은 하찮은 감기에도 심하게 앓을 정도로 약해져 있습니다. 웬만해서는 바깥출입을 자제하고 늘 몸을 따뜻하게 감싸야 할 것입니다. 조금 호들갑스러워 보일 정도로 몸 관리를 하는 것이 딱 알맞습니다. 쉽게 앓아 눕게 되는 만큼 아무리 조심스러워도 모자란 한 주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허탈감을 느끼기 쉬운 한 주입니다. 다른 때에 비해 목적을 성취하려는 의욕도 비교적 부진한 편입니다. 이러한 날일수록 모르는 새 무의미하게 시간을 흘려 보내고 다시 더욱 허탈해지는 악순환을 경험하기 쉽기 마련입니다. 의식적으로 실속을 차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누군가 자신을 이해해 줄 수 있는 편안한 이성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일어나 준비하세요. 연애 문제에도 노력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진심으로 당신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연인을 원한다면 그러한 사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당신의 모습에 없던 인연의 끈을 만들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세게 말하면 봉변을 당하기 쉬운 한 주이니 늦은 저녁에는 외출을 삼가하고 가급적이면 집에 있는 것이 신상에 이롭습니다. 험한 세상이니만큼 무엇보다 당신의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액운이 끼어있으니 당신이나 가족 중의 누군게에게 신체적인 위해가 끼쳐지기 쉬운 한 주입니다. 특히 자녀가 있다면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할 것입니다. 외출을 삼가 하게 하고, 등하교는 직접 챙겨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직당을 옮기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기는 하지만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입니다. 당신이 직장인이라면 매일매일의 출근을 준비하는 것 외에도 회사에 너무 많은 것을 남겨놓지 않도록 조금 준비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이직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실행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준비해 두어서 나쁠 것은 없겠지요. 쓸데없는 화를 남기지 않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오랫동안 계속된 일 때문에 지쳐있었다면, 머지않은 장래에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모처럼 생긴 여가를 집안에서 소진하지 않도록 하세요.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야외나 공원으로 같이 나가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당신과 함께 여가를 보낸 것이 퍽 오래전의 일일테니까요. 잠깐의 휴식기가 지나면 다시 바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니 이 기회를 빌어 당신을 충분히 충전시켜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배우자나 연인 이외에 다른 이성으로부터의 유혹이 생길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사람의 마음이라는 것이 본디 유혹에 흔들리기 쉬운 것이나, 당신의 가정과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도 마음을 다잡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짧은 부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과 당신의 사람이 제공하고 있는 편안함과 기쁨의 크기를 잘 재어보고 마음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상황을 숨기기에 용이한 시기가 아니니 당신이 아무리 조심한다 해도 머지않아 들키게 될 것입니다. 후회를 하지 않고 싶다면 다른 이의 유혹을 뿌리쳐야 할 시기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뜻하지 않게 큰 돈이 필요해지게 되는 한 주입니다. 주로 당신이 저지르게 되는 사고의 뒷수습에 돈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운전 중에 크고 작은 사고를 내거나 사람들과의 시비와중에 욱하는 것으로 인해 큰 화를 부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주의하고 조금 더 자신을 내리누르는 마음가짐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니, 자신을 잘 다스리지 못한다면 금전적으로도 피해를 볼 뿐더러 심정적으로도 큰 고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당신의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부탁을 받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대개 당신에게 무리한 부탁일 경우가 대부분이니 엄밀히 판단하여 위태롭거나 난처한 경우라면 깨끗하게 거절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인심을 잃기 싫어 무리하게 부탁을 들어주다가는 당신의 시간과 재산만 깎여 나갈 가망성이 많다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한도에서 도움을 생각해보아야 하는 한 주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고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것을 느끼는 그런 한 주입니다. 돈 때문에 걱정하는 당신, 현실적으로는 해결 방안이 없어도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진실되게 한 번 해보세요. 반드시 해결 방안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예상치 않았던 멘토도 얻게 될 수 있겠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