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토탈뷰티는 아직 국내에서 많이 생소한 개념이다. 헤어와 네일은 물론, 메이크업과 왁싱 등 모든 미용 관리를 해결할 수 있는 토탈뷰티는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등에서 이미 뿌리를 내리며 많은 샵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제 국내에서도 토탈뷰티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네일 브랜드로 유명한 ‘모스티브’가 헤어 브랜드 ‘이가자 헤어비스’와 손을 잡고 업계 최초로 토탈뷰티살롱 ‘모스티브뷰티’를 발산역에 오픈한 것이다.

모스티브뷰티는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트렌드를 입히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 공간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네일, 페디를 모두 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본적인 헤어와 네일, 메이크업부터 면접 스타일링이나 신부화장, 왁싱, 속눈썹 관리 등에 이르기까지 1:1 고객 맞춤의 처방과 관리로 차원이 다른 미용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국내 토탈뷰티는 헤어샵에 네일이 샵앤샵 개념으로 입점한 형태가 전부였지만, 이번에 오픈한 모스티브뷰티가 신개념의 토탈뷰티샵을 선보임으로써 미용업계에서도 지각변동이 예상되고 있다.

모스티브뷰티 관계자는 “최상의 실력과 친절함을 갖춘 직원들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토탈뷰티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며 “20~30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 모두를 사로잡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모스티브 네일 발산점과 이가자 헤어비스 발산점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개념 토탈뷰티샵 모스티브뷰티 발산점은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프렌차이즈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스티브뷰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 등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ostivebe)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