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로 인해 스트레스는 풀렸지만, 휴가를 다녀온 후 강한 자외선과 오염된 물 등에 노출된 피부는 엄청난 고통을 받고 있다. 이제는 피부도 휴식 기간이 필요한 시점이다.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일광화상을 입을 수 있고, 잡티와 같은 색소침착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은 굳이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았더라도 새벽까지 술을 마시거나 영화를 보고 늦잠을 자는 등 불규칙한 생활을 한다면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따라서 여름 휴가 후에는 이래저래 상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또한, 강한 자외선에 의해 피부에 염증을 일으켜 홍반, 열감, 부종 등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화끈거리거나 가려움증을 느끼기도 하며, 시간이 지나면 각질이 벗겨진다.

 

이러한 여러 가지의 경우로 여름철에는 피부가 상하는 일이 많은데 다양한 피부 변화들이 나타날 수 있는 만큼 피부 관리에 보다 세심하게 신경을 써야 한다. 일광화상을 입었을 때는 아이스팩이나 얼음을 수건에 감싸, 30분 이상 냉찜질을 해 열을 내려주는 것이 중요하며, 평소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라면 오이, 감자 등을 이용한 천연팩은 주의해야 한다. 각질을 억지로 떼거나 물집을 터뜨리는 등의 행동은 절대 금물이며, 특히 물집이 생겼을 때는 피부과 진료를 받는 것이 좋다.

여름철 상한 피부에는 피부 청결 및 수분 공급도 중요하다. 이에 원진 바이오 헬스케어에서 개발한 ‘닥터진 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여름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화장품으로, 고영양 탄력 세럼이다.

원진 바이오 헬스케어는 피부 전문가 그룹이자 피부 전문가와 연구원들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으로써 20년 간의 피부 과학 지식과 탄탄한 기술력에서 출발하여 지금까지 완전히 다른 피부 과학을 창조해내고 있다.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여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드는 ‘닥터진 하이드레이팅 세럼’ 은 히아루론산이 고함유된 수분 폭탄 세럼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닥터진 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알로에 베라’로 피부 진정을 시켜줘 휴가철 예민해진 피부에 좋으며, ‘비파다 발효용해물’로 피부에 활력도 불어 넣어 주며, 글리세린이 풍부해 피부 보습에도 좋다.

관계자는 “올 여름철 휴가로 인해 상한 피부는 피부 전문가들도 인정한 원진 바이오 헬스케어에서 출시한 ‘닥터진 하이드레이팅 세럼’으로 관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