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의 전자파 없는 돌침대에 대한 관심이 가격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고 있다.

처서를 지나면서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탓에 돌침대에 대한 기본수요가 늘고 있으며 돌침대에서 검출되는 전자파를 해결한 미건 돌침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월말까지의 보상판매를 진행중이며, 돌침대 보상판매의 내용은 타사의 브랜드도 상관이 없고 심지어 고장이 났어도 바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권중석 미건돌흙침대 포항점주는 “ 포항지역에서 돌침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누구라도 연락을 주신다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다.” 라며 “건강한 수면을 이루려면 돌침대에서 검출되는 전자파를 해결하는 것이 급선무인데, 이번 달 말까지 돌침대 보상판매를 시행중이니 많이들 교체하셔서 100세시대 건강을 충전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미건의료기 포항점(포항시 북구 학산동185-7)은 롯데백화점 포항점 맞은편 위치

온통문화의 장점을 이어가고 있는 돌침대에서 건강한 수면이 보장되려면 전자파 해결은 필수요소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100세시대 노후는 건강이 기본이라는 인식으로 인하여 돌침대에 대한 구매의지는 날로 커짐과 동시에 인터넷을 통한 비교검색까지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그렇지만 구매시 오랜기간을 함께해야하는 돌침대 특성상 반드시 구매전 전화로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매장방문을 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업계관계자들은 말한다.

기존의 돌침대에 전자파 걱정을 해결한 SB-7000보료로 교체하여 주는 데 필요한 가격이 궁금하다면? 고장난 돌침대 보상가격은? 중고 돌침대 보상가격은? 포항근처에서 돌침대 가격이 궁금하다면 전화(054-252-2666) 또는 방문하여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