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성장하는 반려동물 산업과 함께 울산, 양산, 부산 강아지분양 애견샵 창업 프랜차이즈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타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방문 서비스'를 론칭, 운영 중이다. '지역방문 서비스'란 전국 모든 지역에서 원하는 반려동물 품종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지역방문 서비스'는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 운영하던 기존의 '멀티 홈 서비스'에서 보다 다양한 지역 거주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전된 서비스로서 전국 각지에서 도그마루의 분양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전 지역은 철도서비스, 광주, 제주도 등의 지역은 항공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지역방문 서비스 이용시 운임료가 발생할 수 있다.

 

부산, 울산, 대구, 양산, 창원, 구미, 포항, 진주, 거제, 경주, 밀양 등 영남지역과 대전, 광주, 제주도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대형견분양을 통해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현재 울산본점, 해운대직영점, 양산직영점이 운영 중이며 10월에는 대구점, 11월에는 대전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포메라니안, 푸들, 시추, 말티즈, 닥스훈트, 골든리트리버, 래브라도리트리버,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분양 등 인기있는 품종과 함께 웰시코기, 비숑프리제, 장모치와와, 보스턴테리어, 올드잉글리쉬쉽독, 터키쉬앙고라, 아비시니안 분양과 다양한 희귀품종을 만나 볼 수 있는 애견샵으로 강아지, 고양이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그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용품, 애견교배 등 여러 분야를 전문적으로 운영, 폭넓은 서비스 분야를 제공하고 있는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프랜차이즈의 애견카페, 애견미용, 애견용품 창업과 애견샵 창업 비용 등의 문의를 원하시는 분은 프랜차이즈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566-8713)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