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하반기 채용 시즌이 시작됐다. 취업준비생들은 자기소개서, 인적성, 면접 등 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취업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에 아크로텔 천안두정이 준공을 기념해 여름밤을 수놓을 특별한 페스티벌에서 미스터리 취업토크쇼 '복면취업왕'을 개최한다.

아크로텔 천안두정 준공 기념 '웰컴, 아크로텔 M 페스티벌'은 오는 8월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아크로텔 천안두정 1층 중앙분수광장과 예식장홀에서 열린다. 미스터리 취업토크쇼 ‘복면취업왕'은 30일 오후 4시~6시 중앙분수광장에서는 천안의 대학교 학생과 취준생을 초청해 열린다.

'복면취업왕'에서는 2015년 하반기 취업 트렌드를 반영해 S사, L사, T사 대기업 실무담당자 및 인사담당자를 초청하여 2015년 하반기 취업 전략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글로벌디지털콘텐츠연구소(대표 이병하)의 멘토링 서비스 브랜드인 미스터멘토(Mr.Mento)의 방찬미 실장은 "천안 지역 학생들에게 양질의 멘토링을 제공하고 대기업 취업의 문을 두들겨 보자는 취지에서 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천안 지역의 학생들의 취업 성공을 돕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웰컴, 아크로텔 M페스티벌’은 호프브로이 뮌헨 1589와 미스터멘토, 쇼타임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고, 천안지역 13개 대학교 학생, 2030 직장인과 지역주민, 천안지역 아트공방 및 인테리어 업체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지역대학과 함께하는 ‘I Love 아크로텔', '대동단결’, ‘개콘쇼’, ‘한여름밤의 치맥파티’, ‘플리마켓’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29일과 30일 중앙분수광장 특별무대에서는 무더운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한여름 밤의 치맥파티’가 열린다. 29일에는 지역대학과 함께 하는 대동단결, 패션경매를 비롯해 개그콘서트의 닭치고 팀과 개그우먼 오나미가 함께하는 개콘쇼를 관람하며 맥주 1일 1,000잔이 제공되는 치맥파티가 진행되고, 30일에는 홍대 스타일의 버스킹 공연팀 ‘TUSIC'과 함께 하는 치맥파티와 게릴라 플래시몹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행사시간동안 중앙분수광장 특별존에서는 아크로텔 천안두정 준공을 기념하는 인테리어 소품전 ‘웰컴,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아크로텔 입주자와 인근 입주자를 초청해 진행되는 플리마켓은 천안지역 공방 20여 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29일 오후 6시부터는 중앙분수광장에서 미스터멘토 초청 지역대학교와 함께 하는 대학교 동아리페스티벌이 열린다. 상명대학교와 단국대학교 등 천안의 13개 대학교 동아리 중 댄스, 가수, 마술 등 공연예술을 선보이는 동아리들이 장기자랑을 펼치며, 100원 경매쇼와 개콘 쇼타임 공연도 진행된다.

한편, 천안 오피스텔 ‘아크로텔 천안두정’은 기업형 민간임대 주택리츠 시범사업자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1,135세대 규모로 준공됐다. 레지던스 급 편의시설과 넓은 주차시설, 최적의 입지와 규모로 천안 오피스텔과 천안 원룸을 찾는 지역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아크로텔 M페스티벌: https://goo.gl/AWkrco
* 주관사 미스터멘토: www.mrmento.com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