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사무실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각종 비용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임대료는 물론 사무실에 필요한 제품들이나 가구들을 새 제품으로 구입하고자 한다면 이에 대한 경제적 부담도 만만치 않을 것이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중고 사무 가구 렌탈 등을 알아보고 있으며 동시에 이러한 중고 사무용 가구 렌탈 시장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데, 사무실에서 사용되는 각종 가구나 전자기기 등 모든 물품을 구비하고 있고 중고 사무실 가구 판매부터 매입, 렌탈까지 동시에 진행 가능한 중고 사무 가구 전문 업체 ‘리싸이클오피스’(http://www.reoffice.co.kr)가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중고 사무 가구 판매, 렌탈 전문 리싸이클오피스는 의왕시에 무려 1,000평 규모의 1호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비롯하여 2호점 역시 인천 고잔동에 동일한 규모로 최근 오픈을 했다.

이러한 규모뿐만 아니라 리싸이클오피스는 경기도권의 재활용 센터 150여점과 제휴하여 유통하고 있으며 대규모 매장을 가진 것답게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품들을 취급하고 그 중 중역가구 매매 및 렌탈, 세팅까지 모두 책임지는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전국 어디든 2일 이내 배송이 가능한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갖췄다는 점도 중고 사무 가구로 유명한 리싸이클오피스의 장점으로 꼽히며 사업장 인근 지역의 경우 책상 하나를 무료로 배송해주고,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경우 전문 기사가 직접 설치를 해주는 등의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고 사무 가구 매입, 판매, 렌탈 전문 리싸이클오피스의 김태수 대표는 “최근 중고 가구에 대한 편견이 많이 사라지고 있다. 품질도 상당히 좋아졌으며 무료배송이나 A/S 및 교환, 반품 등 서비스가 강화되어 재활용 센터를 활용하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우리 직원들은 중고 제품을 재활용하는 것이 자원과 환경을 아끼는 일이라고 여기고 있기 때문에 항상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김태수 대표는 “현재 리싸이클오피스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책상이나 이동 서랍, 의자, 파티션, 에어컨 등 품질 좋은 중고 사무용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무실을 오픈하는데 있어서 부담을 줄여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