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플로리스트학원 비노플라워(대표 홍서희)가 오는 9월 개강하는 플로리스트 코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9월 10일에 개강하는 플로리스트 코스는 플로리스트베이직 15회와 플로리스트인텐시브 15회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월요일과 목요일 주 2회 오후 3시에서 6시까지 진행하며, 총 15주 30개의 커리큘럼을 모두 수료하면 디플로마를 수여하고 실습과 취업의 기회가 주어진다.

플라워스쿨 비노플라워의 강의는 모두 플로리스트 홍서희의 직강으로 이뤄진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수업 중에 마켓투어와 색채교육, 창업과 취업까지도 연계한 폭넓은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고품질의 꽃과 쉽게 접해보기 어려운 수입 소재를 재료로 사용해 수업을 진행한다. 이러한 이유로 취미반부터 창업/전문가반까지 모든 비노플라워 수강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 수강생은 “플로리스트 학원 선택 시 유명한 곳이라고 홍보를 많이 해서 다른 학원에 수강신청을 했는데 수업시간도 잘 안지키고 주먹구구식으로 수업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강사가 수시로 바뀌어서 혼란스러웠던 기억이 있다”며 “이에 반해 지금 수강하고 있는 비노플라워의 플라워레슨은 홍서희 선생님의 전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취미반 수업을 들으며 전문가반은 규모가 큰 다른 학원을 다녀볼 생각이었지만, 홍서희 선생님과의 심도 깊은 상담을 통해 정식 플로리스트가 되기 위한 전문가 과정이야말로 비노플라워 홍서희 선생님의 수업을 들어야겠다고 결론을 내렸다”며 “체계적이고 폭 넓은 커리큘럼을 가진 비노플라워의 플로리스트코스 개강을 기대하고 설레면서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홍서희 강사는 영국의 콘스탄스스프라이와 프랑스의 까트린뮐러의 메뉴얼을 접목한 실용적이지만 고급스런 스타일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 플로리스트다.

서래마을 꽃집 비노플라워의 플로리스트 코스 9월 학기에 대한 상담 문의와 수강신청은 전화(02-533-0366)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