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8월 23일~08월 29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자신이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은 그에 걸맞은 태도와 행동을 보여줄 것이며 가족 간의 분위기가 좋아질 것입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도 성의와 정열을 다할 수 있을 것이며 오래지 않아 실질적인 결과물로 다가올 것이니 순간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미루어 왔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적합한 시기이기도 하지요.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공부를 하는 것은 미래에 당신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 라고 생각이 됩니다. 의무감으로 공부나 일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마음은 왠지 지치고 우울해 보입니다. 영화나 맛난 곳을 찾아서 약간의 여유를 찾는 건 어떨까요? 키 포인트는 너무 과식하지 말아야 할 것 같아 보이는군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일이 도중에 막히거나 바라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더라도 실망해서는 안됩니다. 어차피 손을 떠나 굴러가는 일이라면 그때부터는 어떻게든 사력을 다해 궤도를 조정해서 조금이라도 좋은 방향으로 가도록 하면 되는 것입니다. 힘이 미치지 못하는 곳은 어쩔 수 없으니 마음을 다지고 가능한 부분부터 찾아 공략해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처음에 낙담했던 상황보다는 훨씬 더 좋은 곳으로 일을 끌고 올라갈 수 있을 테니까요.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오해를 살 위험이 크니 무엇보다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자그마한 말실수도 눈 더미처럼 불어날 수 있으니, 필요 없는 말은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상책입니다. 어디서나 행동을 조심 하고 말을 아껴야 합니다. 오해라는 것이 늘 그렇듯이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 자그마한 부분이 타인에게 불쾌감을 심어줄 것입니다. 당신의 민감한 반응은 오히려 상대의 심증을 굳힐 수도 있으니 여러모로 자신의 태도에 조심을 기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약간의 기복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큰 불행이나 액운은 아니나 매사에 차분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사소하고 자잘한 일에 크게 동요되지 않는다면 어떤 일이라도 무난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의 한가운데로 직접 뛰어들기보다 차분한 반성을 통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벽에도 귀가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정말 중요한 것은 가슴 속에만 담아두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깨닫게 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진실로 원하는 것을 손에 넣기 전에 자신의 생각이나 계획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것은 결코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떤 형태로든 밖으로 새어나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결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정말 중요한 일이라면 가슴 속에 담아두고 함부로 남에게 보여주지 마세요.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원칙을 지키는 삶은 분명 바람직하나 너무 뻣뻣한 대응은 당신의 주위에서 사람을 거두어 갈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꽉 막히고 융통성 없는 자로 판단하고 말지도 모릅니다. 인망을 잃고 싶지 않다면 좀 더 유연하게 사람들을 대하도록 하세요. 한번쯤은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는 정말로 다급하며 도움이 필요한 입장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작은 배려가 그 사람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떠나간 그 사람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과거에 미련을 두어보았자 당신의 마음만 쓰라릴 뿐 바뀌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괜한 마음고생을 하는 것보다 새로운 당신의 인연을 만나려는 시도를 해보는 게 나을 것입니다. 그리 큰 수고를 들이지 않더라도 제법 호감이 가는 상대를 만날 수 있을 거에요. 가망 없는 일에 미련을 두기보다는 당신에게 더 어울리는 인연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큰 이익을 위해서는 사소한 자존심쯤은 접고 머리를 숙일 줄 알아야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습니다. 쓸모 없는 자존심 내세움으로 인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지 못하고 상대방을 탓한다면 상대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일에 좋지 않게 작용됩니다. 만일 자신이 실수를 했다면 솔직히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도록 하세요. 그렇게 한다면 상대방도 한 발 양보해 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다소 외로울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홀로 숲길을 가다가 말고 시원한 샘물을 만나는 형국이군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는 한 주입니다. 그러나 나름대로의 만족을 얻을 수 있으니 자신의 소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냈을 때의 기쁨을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까요.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사방팔방으로 뛰어 다니면서 여러 가지 일을 건드려 보고는 하지만 정작 별다른 실속은 없어 보입니다. 좀 더 효율적인 길을 찾아본다면 좋을 것이지요. 무조건 노력만 할 것이 아니라 더 편하고 더 많은 실적을 낼 수 있는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이고 주위 사람들의 조언 한 마디가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귀담아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일을 할 때 비록 매정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서로의 영역과 책임을 확실히 분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책으로 인한 피해는 누구라도 감수하고 싶지 않을 것이며 뒤늦게 서로에게 책임을 돌리는 것 보다는 아예 영역과 범위를 확실히 정해 놓고 진행하는 것이 훨씬 매끄러울 것으로 보이는군요. 이러한 과정에서 객관성과 신뢰를 잃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