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청용이 애스턴 빌라전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22일 오후 11시(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애스턴 빌라와의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이청용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아스널과의 2라운드에서도 교체 출전한 이청용은 2경기 연속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 이청용이 22일 오후 11시에 열리는 빌라전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다.(출처/크리스털 팰리스 홈페이지)

앞서 영국 언론 '가디언'과 '스카이 스포츠'이 크리스탈 팰리스와 애스턴 빌라의 맞대결을 예측한 가운데 이청용의 이름은 명단에 없었다. 가디언은 최전방에 코너 위컴을 두고 2선에 윌프레드 자하, 제이슨 펀천, 야닉 볼라시에를 예측했다. 모두 이청용의 경쟁자들이다.

이날 경기에서 팰리스는 글렌 머레이, 제이슨 펀천, 바카리 사코, 제임스 맥아더, 윌프레드 자하, 요한 카바예, 다미엔 델라니, 파페 수아레, 스콧 단, 조엘 워드, 알렉스 맥카시가 선발출전한다.

교체 명단에는 이청용을 포함해 드와이트 게일, 조던 머치, 마일 예디낙, 패트릭 뱀포드, 마틴 켈리, 웨인 헤네시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청용은 지난 8일에 펼쳐진 EPL 개막전에 불참했다. 명단에서 제외된 이청용은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보며 다음 기회를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