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위너와 아이콘을 생방송으로 지켜볼 수 있게 됐다.

네이버 V앱을 통해 위너와 아이콘의 V라이브 티저스팟 ‘WINNER'S SUMMER VACATION TEASER SPOT LIVE’와 ‘iKON'S SUMMER VACATION TEASER SPOT LIVE’가 공개되면서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2편의 티저스팟은 각각 약 2분 30초가량의 짧은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이 가진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득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출처/YG엔터테인먼트)

영상에서 아이콘은 “오랜만이야”를 연호하며 들뜬 모습으로 등장했다. 7명의 멤버들은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다"며 “이번 주 금요일 8월 21일 아이콘과 위너가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각각 V라이브 채널에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며 생방송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게 했다. 

위너 멤버들은 ‘V’ 대형으로 맞춰서 등장,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강승윤은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하루 동안 총 5번의 생방송을 통해 저희의 다양한 액티비티, 먹방, 콘텐츠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팬들의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한편,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방송되는 위너와 아이콘의 V라이브는 오는 21일 하루 동안 위너, 아이콘 채널에서 5회씩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