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온 ·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인기를 구가하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 ‘유캐슬’이 온라인 쇼핑몰에 하반기 신제품 '라이프스타일 시리즈'를 출시한 기념으로 신제품 침대를 체험하는 ‘릴레이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유캐슬 블로그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을 참고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이벤트 내용을 남기면 된다.

유캐슬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당첨자 중 3명에게 퀸침대와 협탁,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체험단 미션을 완료하는 25명에겐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등 색다른 릴레이 체험의 기회를 부여한다. 당첨자는 블로그에 공지하며, 제품발송은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유캐슬을 통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 ‘라이프스타일’은 세계 100여 개국에 마켓을 가지고 있는 가구 글로벌 기업이다. 2000년~2007년 미국 가구시장을 석권한 데 이어, 유럽에까지 점유율을 높이는 등 세계 각지로 영향력을 뻗어 나가고 있다.

라이프스타일과 손을 잡은 ‘유캐슬’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 속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디자인 가구회사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엔틱 스타일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김포 외곽에 자리한 유캐슬 가구할인매장은 양질의 친환경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수도권보다 먼 거리임에도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본사에서는 1년 무상 AS와 사후처리를 위한 전문인력까지 배치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을 한 층 높여주고 있다.

유캐슬의 이번 이벤트는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castleshop/220454159219)를 통해 자세히 살펴본 후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공식블로그에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도 소개되어 있다. 또 공식홈페이지(www.유캐슬.com)를 통해서도 제품에 대한 여러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