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을이 시작되는 9월,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2015 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리빙전시회는 하반기 부산지역에서 열리는 최대의 인테리어 전시회로, 관련 산업 관계자를 비롯해 홈스타일링 등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부산시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2015 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9월 3일부터 6일까지 부산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가장 트렌디한 인테리어 정보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시품들이 소개된다. 전시는 인테리어스타일, 다이닝스타일, 스마트스타일, 컬처스타일 등의 4가지 부문으로 구성되고, 빈티지부터 모던 디자인까지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이 대거 전시될 예정이다.

 

인테리어스타일 부문은 가구와 텍스타일, 플라워데코, 키즈 인테리어를, 다이닝스타일은 테이블웨어와테이블데코, 키친&다이닝을, 스마트스타일은 생활가전과 주방가전을, 컬처스타일은 갤러리, 공예, 도예, 시즌 데코레이션, 선물용품 등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셀러브리티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특별관도 마련된다. 하우스웨딩, 스몰웨딩, 홈파티 등의 콘셉트를 담은 특별관은 가드닝 하우스 웨딩 파티 컨셉의 특별 공간을 연출한다. 꽃을 이용한 공간연출과 소품, 에코 웨딩드레스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프리저브드플라워 캔들과 플라워센터피스 클래스도 함께 진행되며, 플라워 드레스와 오브제가 돋보이는 하우스 웨딩 미니살롱쇼 등의 이색 볼거리도 준비된다. 또한 이슈 플라워소이캔들을 제작할 수 있는 클래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국내 신진 리빙 브랜드 발굴과 육성을 위해 기획된 ‘리빙/디자인인큐베이션프로그램-리빙/디자인마켓’도 열린다. 신제품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들의 반응을 테스트하고, 판매함으로써 시장성을 확인하는 것.

전시회 주관사인 ㈜이상네트웍스 관계자는 “자신이 머무는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가꾸고 싶어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전시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부산에서 열리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를 통해 최신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는 오는 30일까지 무료참관신청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livinglifestyl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