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외식창업을 계획 중인 모든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은 어떤 메뉴를 통해 성공창업의 길로 나아갈 것인가에 대한 생각이다. 대중성과 특별함을 모두 갖춘 외식메뉴만이 장기간의 성공을 보장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에서 대중성을 갖춘 대표적인 외식 메뉴는 치킨이다.

치킨은 한국시장에 도입된 시점부터 지금까지 국민외식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고, 다양한 메뉴와 조리방식들이 등장하면서 여전히 외식 메뉴 1위의 자를 고수하고 있다.

외식창업의 대표 아이템인 치킨은 대중성을 갖췄지만 대부분의 치킨프랜차이즈에서 특별함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사람들이 머릿속은 복잡할 수 밖에 없다.

 

모든 부분에서 기존의 방식과 차별화 되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치킨체인점의 등장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남다른 성공전략과 신 메뉴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 소자본창업 유망프랜차이즈로 떠오르고 있는 '존슨켄터키'가 주목 받고 있다.

존슨켄터키는 최대 14가지 골라먹는 주문방식 치킨과 피자 메뉴, 칵테일, 세계주류까지 타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선언하여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는 치킨브랜드로 우뚝 섰다. 개러지 펍 스타일의 세련된 인테리어는 여성고객을 사로잡았고,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로 하나의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존슨켄터키 본사 관계자는 "포화시장 속에서도 성공하는 브랜드는 분명 존재한다. 성공의 기본조건은 브랜드의 경쟁력이고, 이러한 힘은 차별화된 전략에서 나온다"고 말했다

한편, 존슨켄터키에서는 소자본치킨창업을 통해 창업을 시작하는 다수의 예비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창업특전을 마련해 부담을 덜고 있다.

존슨켄터키의 자세한 특전 내용과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www.johnsonkentucky.co.kr)혹은 대표전화(02-443-196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