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강원 삼척)]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장호항은 한국의 나폴리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피서지로 찾는 곳이다.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 아이들이 함께 놀기에도 좋고 스노쿨링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펼쳐져 있고 바닥이 훤히 보일만큼 투명하기 때문에 해수욕 뿐만 아니라 스노쿨링, 투명카약, 스쿠버다이빙 등의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진 장호 해수욕장도 장호항의 매력 중 하나이며 텐트를 쳐놓고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는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있는 곳도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또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회센터와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각종 식당들도 있으며 주변에는 민박집이나 펜션이 밀집되어 있어 피서지로 안성맞춤인 곳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각종 수상레포츠도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장호항 어촌체험도 할 수 있다. 어부들과 같이 배를 타고나가 물고기도 잡을 수 있고 즉석에서 생선회도 떠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체험을 한다면 좋은 추억도 만들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최근 장호항이 유명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기 때문에 교통과 주차가 불편할 수도 있지만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쿨링도 즐기고 맛있는 해산물도 먹는다면 올 여름 최고의 피서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시선뉴스에서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사진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