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착용만으로도 자연스럽게 가슴을 키워주는 '엑사브라'가 수도권 최대 규모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엑사브라는 오는 8월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하면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 여성들의 발걸음을 더욱 이끌 것으로 보인다.

먼저 엑사브라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기념, 오직 판교점에서만 최대 3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고 아름다운 엑사브라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엑사브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인 엑사브라 고급우산을 증정해 풍성함을 더한다.

 

또한 엑사브라 판교점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 깜짝 이벤트인 '축하인사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엑사브라 홈페이지에 방문해, 판교점 오픈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인사 댓글을 남기는 사람에 한해 적립금을 100% 지급한다. 적립금은 엑사브라 홈페이지 내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엑사브라 관계자는 "엑사브라가 현대백화점 판교에 입점함으로써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여성들의 가슴을 아름답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판교 엑사브라에 방문해 자세히 몰랐던 가슴 사이즈도 정확히 체크하고, 본인의 가슴에 알맞은 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엑사브라는 가슴에 컴플렉스가 있는 여성을 위해 일본에서 탄생된 란제리 브랜드로, 발매 이후 20만 매 판매량을 기록하며 10년 이상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가슴 주변의 군살을 모아주고, 옆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고정해주어 누구나 볼륨있는 가슴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엑사브라의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