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크리스탈 팰리스가 아스날을 상대로 2연승에 도전한 가운데 이청용이 선발 명단 등록됐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16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강호 아스날을 상대로 2015-2016 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홈경기를 시작했다.

크리스탈 팰리스 선발 명단에는 코너 위컴, 볼라시에, 제이슨 펀천, 제임스 맥아더, 요앙 카바예, 윌프리드 자하, 파페 수아레, 다미엔 델라니, 스콧 댄, 데니 워드, 제임스 맥카시 등이 이름을 올렸다.

▲ 크리스탈 팰리스가 아스날을 상대로 2연승에 도전한 가운데 이청용이 선발 명단 등록됐다.(출처/크리스탈 팰리스 홈페이지)

아스날에서는 올리비에 지루, 메수트 외질, 산티 카솔라, 알렉시스 산체스, 아론 램지, 프란시스 코클랭, 나초 몬레알, 로랑 코시엘리, 페어 메르테사커, 헥터 베레인, 페트르 체흐가 선발로 나선다.

앞서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 8일 승격팀 노리치와의 개막전에서 3-1로 승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지만 이날 이청용은 선발 명단에서 제외되면서 승리의 기쁨을 함께 누리지 못했다.

당시 이청용의 경쟁 상대인 자하, 펀천, 볼라시에가 지난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험난한 주전 싸움을 예고했었고 이번 크리스탈 팰리스와 아스날의 경기에서도 이청용의 선발 가능성이 희박했다.

하지만 크리스탈 팰리스의 앨런 파듀 감독은 이청용을 벤치에 앉힌 가운데 위컴을 비롯해 볼라시에,자하, 펀천으로 공격진을 꾸렸으며, 중원은 카바예와 맥아더가 지킨다. 워드와 댄, 델라니, 소우아레는 포백라인을 구성한다. 골키퍼 장갑은 맥카시가 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