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공단으로 알려진 마석가구단지 내 노송가구는 지난달에 이어 8월 달에도 소비자들의 특별한 성원에 힘입어 특별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노송가구의 특별할인전은 원목가구 전 품목을 최대 45%~25%의 반값에 가까운 할인율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주었다.

가구는 긴 시간 동안 사용하는 만큼, 사용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꼼꼼하게 선택해야 만족감을 가장 크게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는 있지만 한두 푼이 아닌 비싼 가구 가격 때문에 직접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단비가 될 만한 소식이다.

 

마석가구단지에서 17년 이상 장기적으로 매장을 운영해오며 마석가구단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노송가구는 매장 근처에 원목가공공장을 직접 운영하여 100% 원목으로 가구를 제작한다. 오크마운틴, 우리꼴 자연기구, 베누스 소파, 유토피아 소파 등의 다양한 원목가구를 매년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판매하여 수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업체이다.

원목침대와 소파는 남이섬에 있는 호텔에 매년 납품하고 있으며 천연원목을 사용하여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견고한 이음새와 시간이 흘러도 색상변화가 없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멋이 살아나기 때문에 연령대를 불구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북유럽풍의 가구를 찿던 고객도 마석가구단지 노송가구를 방문하여 내츄럴한 느낌의 다양한 가구를 선택하기도 했다고 한다.

노송가구 관계자는 “총 450평의 초대형규모를 자랑하는 노송가구에서는 규모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수많은 원목가구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혼가구, 침대, 책상, 식탁 등의 생활밀접 가구부터 고급가구까지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방문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는 노송가구가 일찌감치 마석가구단지의 필수 방문코스가 된지 오래다”라고 전했다.

노송가구의 특별할인전은 네이버 및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로첸으로 검색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31-594-4144)로 문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